대학극전 공연안내

Home

페이지 정보

<광인들의 축제>

본문

단체: 동양대학교 공연영상학부 | 연출: 선명주
일시: 2020.08.06 ~ 08.06 19:00 | 러닝타임: 70분
장소:우리동네 극장 | 관람가: 12세 이상
작품소개

배운자들 아는자들이 오히려 칼을 흔들어. 저렇게 무력한자도 있지만..


전쟁이 발발한지 한달째. 대학교수 매명과 유명배우 화령은 한 동굴로 피난을 오게 된다. 그곳에서 피난민인 신세계 정신병원 환자들과 신원장을 만나게 된다. 그들은 화령과 매명을 위협하고 탐색하며 그들만의 의식을 진행하며 둘을 강제로 참여시킨다.

 그때 동굴 밖에서 신문기자인 김기자와 그의 애인 문주가 들어온다. 김기자는 매명과 화령을 알아보고,  화령은 환자들과 연극놀이를 시작한다. 치정극, 재판극의 놀이를 하는 중 화령은 이 재판극에 점점 몰입하며 극을 더욱더 격화시키며 매명의 비밀이 폭로된다. 이후  환자들은 화령의 신호에 문주를 겁탈하려 내부동굴로 끌고간다. 이 모습을 바라본 감독관은 권력을 되찾기 위해 화령을 공격하고 싸움 중 화령은 가방에서 칼을 꺼내 감독관을 죽인다. 화령은 새로운 감독관이 되고 무리를 이끌고 동굴을 나간다. 이 후에 동굴에는 김기자와 문주만이 남는데..

출연진

박가람, 이창주, 이대한, 최제우, 이동훈, 김원태, 이채연, 정재희, 조미현, 백혜인, 홍수현

STAFF

선명주 최영준 조이주 김하영 김지희 김인규 윤현지 김덕원

단체소개

공연영상예술 분야가 유망한 산업으로 자리 잡으면서 증가한 사회적 수요에 발맞춰, 통합적 실습중심 교육을 통해 다양한 공연영상예술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창의적인 전문 인력을 양성합니다. 세 개의 전공으로 구성된 공연영상학부는 공연영상예술에 대한 통합적 이해와 다양한 경험을 갖출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구성하고, 이론을 겸비한 철저한 실습 중심 교육으로 전문역량을 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