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극전 공연안내

Home

페이지 정보

<록키호러쇼>

본문

단체: 청운대학교 뮤지컬과 | 연출: 이환용
일시: 2020.08.03 ~ 08.03 19:00 | 러닝타임: 100분
장소:우리동네 극장 | 관람가: 17세 이상
작품소개

시놉시스

연인 관계인 브래드와 자넷이 친구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걸 계기로 결혼하기로 결심하고 그들만의 간단한 약혼식을 한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 만나게 해준 은사인 스캇박사를 찾아 여행을 떠난다. 여행을 떠나는 도중 갑자기 닥친 폭우 속에서 자동차에 문제가 생기고 근처에 있던 외딴 성에 방문한다. 성안에는 정체불명의 괴짜들이 가득하고 성의 주인인 프랑큰을 만나면서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공연특징

작품의 전체를 보여주는 것이 아닌 갈라쇼 형식의 공연으로써 빠른 전개로 인해 지겨울 틈이 없을 것입니다. 장면별로 같은 배역을 다른 배우들이 나눠 연기하여, 같지만 다른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B급 감성을 대표하는 작품입니다. 관객분들이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든다면 맞게 생각하신 겁니다. 더운 여름,  SF, 판타지, 호러, 코미디, 퀴어, 뮤지컬, 포르노의 중간 어디쯤에 있는 록키호러쇼에 여러분들은 충분히 만족하실겁니다.

출연진

프랑큰(고대한,이규석) 브래드(김태근,구재윤) 록키(문소망) 리프라프(이환용) 에디/스캇(김민성) 나레이터(이정현) 쟈넷(유영서,방가희) 마젠타(유경미,오은성) 콜롬비아(류지연,박혜진) 팬텀(이정현,허재혁,진형길,황지엘,정소현)

STAFF

안무감독(홍진아) 조명감독(이민규)

단체소개

청운대학교 뮤지컬학과입니다. 뮤지컬학과는 음악, 무용, 뮤지컬극장 및 예술교육프로그램 등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전문 배우 및 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폭 넓은 융·복합 예술교육을 실시합니다. 전문 공연기획사(난타공연 기획사 PMC프로덕션)와 국내·외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창조적이고 글로벌한 현장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예술·공연현장에 필요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합니다. 실용적인 교육시스템을 구축하여 종합예술의 장을 마련하고 전문화된 실기와 체계화된 이론을 병행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를 양성하는 것이 학과의 최종 목표이자 지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