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작

한여름 밤 무더위를 날려줄 연극축제!

제 19회 밀양공연예술축제가 7월 26일(금)부터 8월 6일(화)까지 「밀양연극촌」과 「밀양아리랑아트센터」에서 개최됩니다. 개막제와 함께하는 '개막작' 1편, '우수연극초청작' 6편, '가족극' 3편, '지역극단초청작' 1편, '전통연희극' 2편, '공모 선정작' 9편, '거리예술공연', '밀양시민생활예술공연' 등 가족극, 청소년극, 음악극, 뮤지컬까지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포스터이미지

2019 밀양공연예술축제 개막작

뮤지컬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단체 : (주)아이엠컬처  |  연출 : 김태형

일시 : 2019.8.1. 19:30  |   러닝타임 : 100분

장소 : 밀양연극촌 성벽극장  |   관람가 : 만 13세 이상

티켓가격: 무료

작품소개
공연예술계의 스타 연출가 김태형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지원제작
매일 새롭게 탄생하는 뮤지컬, 관객과 배우가 무대에서 함께 만드는 즉흥극 공연을 하는 동시에 연기, 대사, 가사까지 창작해 배우들에게는 도전이 되어버린 공연 관람자가 아닌 참여자로 관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만들어가는 흥미롭고 특별한 경험!
시놉시스
나날이 대본 마감의 고통을 느끼고 있는 뮤지컬 작가. 어두운 방 한 편에서 고뇌중이지만 아이디어는 떠오르지 않는다. 마감기한은 결국 내일로 다가왔지만 아직 정해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 하지만 내일까지 반드시 뮤지컬 대본을 넘겨야 하는 상황 순간, 작가의 머릿속에는 수백 명의 관객이 환호하는 모습과 최고의 배우들이 떠오른다. 그래! 이들과 함께 써 보는 거야! 작가는 거침없이 글을 써 내려가기 시작하는데...
제작 및 출연진
작 & 작사 : 관객 공동창작
연출 : 김태형
출연 : 작가 김태형, 배우 이영미, 배우 한세라, 배우 소정화, 배우 안창용, 배우 김슬기
STAFF : 허안(작곡), 최수정(음악감독), 홍문기(의상디자인), 신선호(안무)
단체소개
10여 년 간 수많은 공연을 만들어 온 전문가들이 모여 뮤지컬, 연극 등 대한민국 공연 문화의 발전을 위해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작품을 만들고자 2014년 3월 창립한 공연전문회사로 2015년 제작 첫 해부터 창작뮤지컬 ‘로기수’,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뮤지컬 ‘로기수’,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의 재공연과 연극 ’사이레니아’, ‘벙커 트릴로지’를 공연하여 90%이상의 유료 점유율을 기록하였습니다. 또한 2017년에는 국내 공연계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즉흥 뮤지컬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캬바레 뮤지컬 ‘Mee on the Song’과 연극 ‘프론티어 트릴로지’,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 등의 신작을 선보이며, 해외에 진출하고자 기획한 창작연극 ‘The Helmet’을 개발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새롭고 독특한 공연작품의 기획을 통해 공연계의 발전과 새로운 관객개발을 통한 시장 확장에 기여 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