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뉴스프리존] 대경대, 밀양공연예술축제 'The King 그대는 젊은 영웅' 공연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밀양공연예술축제
조회 336회 작성일 23-07-27 14:27

본문

[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대경대학교는 지난 24일 밀양아리나 성벽극장에서 제23회 밀양공연예술축제 'The-King 그대는 젊은 영웅'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공연을 마치고 박일호 밀양시장, 소찬휘 대경대 K-POP과 교수 및 공연단 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경대)
공연을 마치고 박일호 밀양시장, 소찬휘 대경대 K-POP과 교수 및 공연단 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경대)

이번 'The-King 그대는 젊은 영웅' 공연은 K-Culture 프로그램으로 대경대 K-pop과, 실용댄스과, K-연극영화뮤지컬과, 국제태권도과 학생들이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쳐냈다.

K-Pop 공연은 'Ready to show'란 주제로 청년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표현하는 창작곡 2곡 등 총 4곡의 K-pop 공연으로 구성됐고, K-Dance 공연은 '나의 꿈'이란 주제로 댄스파티를 선보이며 힙합, 보깅, 소울, 코레오로 구성된 스트릿 댄스공연을 선보였다.

K-Musical 공연은 '아리랑 아랑'이란 주제로 환상적인 음악, 조명, 역동적인 춤이 어우러진 뮤지컬쇼이고, K-태권도 공연은 '泰始藝華'(태시예화)란 주제로 태권무를 예술로 승화시키며 국악과 함께하는 태권도 퍼포먼스를 바탕으로로 한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류문화 공연으로 구성됐다.

이채영 대경대 총장은 "올해 23회를 맞는 밀양공연예술축제는 대한민국의 대표 공연 예술축제이며, 이번 공연을 준비한 학생들과 참석해준 밀양시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밀양시 전체가 공연 무대가 되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예술 도시로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공연예술 프로그램을 구상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