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공연예술축제

페이지 정보

<망치와 덩치, 아기 돼지 삼형제>

본문

단체: 인형극단줄리 | 작가: 천기권 | 연출: 천기권
일시: 2023.07.24 ~ 07.25 10:30 | 러닝타임: 40분
장소:밀양아리나 연극도서관 | 관람가: 4세 이상
티켓가격: 20,000원
작품소개

1. 망치와 덩치 덩치가 큰 친구와 작은 친구가 서로 다름이 틀림이 아님을 깨닫고 서로 사이좋게 지낸다는 내용입니다.

2. 아기돼지 삼형제 아기돼지삼형제의 모티브로 게으른 돼지 형들과 달리 부지런한 막내 동생의 지혜로움으로 느리고 오래 걸려도 차곡차곡 천천히 하면 안전하고 훌륭한 집을 짓는다는 내용입니다. 같이 집을 만드는 장면을 통해 재미와 흥미를 더합니다.


[시놉시스] 

1. 망치와 덩치 작고 빠른 망치는 크고 느린 덩치를 항상 비웃고 놀립니다. 덩치가 시소 놀이를 하자고 하지만 망치는 시소놀이를 하다가 계속 날아가기만 하고 화가 난 망치는 달리기를 하는 과정에 고양이를 만나는데.... 

2. 아기돼지삼형제 엄마는 삼형제 돼지들에게 각자의 집을 짓고 살라고 하시는데 게으르고 말썽 많은 첫째와 둘째는 지푸라기와 나무로 대충 집을 짓습니다. 하지만 막내는 벽돌로 무겁고 느리지만 아주 천천히 안전하게 집을 짓습니다, 형들의 집에 늑대가 쫒아오고 형들은 막내의 집으로 도망쳐 오고 막내는 안전하게 지은 집으로 늑대로부터 형제들을 지킵니다.

출연진

망치ㆍ막내돼지/김주연,  덩치ㆍ늑대/손미나

STAFF

연출/천기권,  무대기술/이정민,  인형제작/강푸른,  조연출ㆍ영상기술/박시은

단체소개

인형극단 줄리는 전문연극인들로 구성되어 언제나 모든 뜻은 이루어지리라의 뜻을 지닌 (jully's law)를 모티브로 생각하고 그 모티브로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 가슴 따듯한 연극, 인형극 공연 제작하고 있는 예술단체입니다.
찾아가는 어린이 교육인형극전문 인형극단 줄리는 어린이 인형극 및 연극 전문으로 32여 년 노하우와 노련한 연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스토리와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극단이 직접 방문하는 방문공연을 통해 아이들의 예술 활동 교육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인형극 관람을 통해 아이들에게 정서발달과 필수적인 사회적 교육을 재미있고 쉽게 접근시키고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줍니다.
환경, 성교육 , 흡연예방, 안전교육, 보건 위생, 다문화 등에 관한 다양한 내용들을 흥미 있게 교육동화 인형극으로 꾸며 아이들의 인성발달 프로그램을 제작, 공연하고 있습니다.
인형극단 줄리의 공연은 전체 라이브로 진행되며 막대인형 , 탈인형 등 여 러 형식의 인형들이 출연하며 춤과 노래로 복합인형극 형식으로 꾸며져 있 습니다.
매달 정기적인 공연을 올리는 유치원, 어린이집을 포함하여 아동기관, 부산지역구청 ,전국도서관, 전국초등학교 등에서 인형극공연을 올리고 있습니다.
단체 설립 후 3000회 이상의 공연 성과를 기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