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공연예술축제

페이지 정보

<싱어 러브 라이터>

본문

단체: 세종공연예술센터 | 작가: 박계훈(각색:재호) | 연출: 박계훈
일시: 2023.07.27 19:00 | 러닝타임: 95분
장소:밀양아리나 천막극장 | 관람가: 전체관람가
티켓가격: 20,000원
작품소개

‘꿈’이라는 단어에 항상 따라붙는 말은 ‘현실’입니다. 이 상반되는 말을 대표하는 인물 ‘은비’와 ‘민우’를 통해 ‘꿈’ 이라는 소재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그들만의 톡특한 언어로 표현을 하고자 했습니다. 

팬데믹 시대에 더욱더 무겁게 다가오는 이 ‘꿈’이라는 녀석을, ‘현실’이라는 녀석을, 젊은 남녀가 어떻게 풀어나가는지 기대하면서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더불어 공을 들인 아름다운 무대와 조명, 한 폭의 그림같은 음악과 글귀들이 때로는 아기자기한 아름다움을, 때로는 유쾌한 웃음을. 때로는 사무치는 아픔을 선사하는데 힘을 보탤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꿈을 꾸고 살아갑니다. 다만 잊어버리는 순간이 존재 할 뿐입니다.


[시놉시스]

결혼 1년차 은비와 민우 삶을 추구하는 목표가 다른 둘. 프랑스에서 살다 온 은비는 출판사에서 일을 하며,매일 한자라도 글을 쓰며, 꿈을 꾸고 있다.
돈에 얽매이는 삶이 싫은 은비. 
한편 민우는 실용음악과 작곡 전공이지만 경제적인 것에 문제를 겪는 선배들의 모습을 보며 일찌감치 취직을 하였다.
가족을 위해 본인이 하고 싶은 것도 포기할 수 있는 민우. 
그러던 어느 날, 은비의 갑작스러운 교통사고.
은비가 써온 일기장 형식의 시집을 발견한 민우는 은비를 위한 노래를 만들어보는데...
둘은 어떤 음악을 완성시킬까?

출연진

민우/한필수,  은비/백은지,  멀티/강건,  기타/임주환,  드럼/강혜련,  베이스/박계훈

STAFF

연출/박계훈,  무대디자인/박찬호,  음악감독/강남욱,  조명디자인/박판수,  음향디자인/김대경,  안무/윤이나,  조명오퍼/김소희

단체소개

극단 세종공연예술센터는 시대적 흐름에 따른 극단 연합의 형태로써 10여 군데 극단이 협력하여 공동제작 공동공연 신기술개발 및 공동기획으로 보다 나은 내일의 대중문화예술 향상을 위해 만들어진 극단 연합입니다. 또한 2013년 대덕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협약하고 상호 공연콘텐츠개발 및 마케팅 연구개발과 배우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으며 향후 보다 많은 극단 및 학교와 협력하여 세계무대에 도전하고자 합니다. 문화 융성의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